본문 바로가기
노애딧의 일상

종로 미도인 - 서울 종로구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by 궁밤잠수 2022. 8. 21.
반응형
서울에 유명한 맛집들이 많지만 맛과 가성비, 분위기까지 셋 다 잡는 곳은 드문 것 같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추천드릴 식당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인데요, 단돈 만원 언저리에 스테이크 덮밥을 드실 수 있어요! 일일 한정 메뉴도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미도인종로-스테이크맛집-서울종로맛집

서울 종로구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종로 미도인 가격

 

며칠 전 서울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바람도 쐴 겸, 친구도 멀리서 서울로 온 지라 맛있는 식당을 찾으러 둘러보다가..

서울은 맛집이나 가성비 맛집을 검색하면 거의 다 국밥이나 한식 메뉴들이 나오는데

사실 제육 덮밥 이런 것들은 우리가 혼밥 하거나 가족들끼리 한 끼 싸게 먹자 하면 갈 수 있는 곳이지만, 친구가 멀리서 놀러 오는데 국밥 먹으러 가자고 할 순 없죠..ㅎㅎ

그래서 인터넷에 막 찾아보다가 친구가 오는데 분위기도 좋을만한 스테이크에 꽂혀서 스테이크 집들을 찾아보다가 가장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괜찮아 보이는 [미도인 종로]를 찾게 되었답니다!
위치는 종로 타워이고 종각역에서 터미널로 바로 이어져 있답니다! 찾기는 쉬웠어요~ 지하 2층에 있어요!!

 

덮밥 같은 메뉴들과 스테이크만 따로 나오는 메뉴들이 있었는데, 저희는 가격을 보고 메뉴들을 여러 개 시켜봤어요~
일반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이 9,800원이었고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 10,900원이었어요!
그리고 이 식당에는 제가 스테이크 집 다니면서 (많이 다니진 못했지만..ㅎㅎ)
처음 보는 스테이크와 대창이 함께 나오는 덮밥이 있었는데요, 궁금하였기에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도 시켰답니다~ 가격이 13,800원이었어요!


그 외에 스테이크만 나오는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메뉴들 중에서 트리플 스테이크 L 라지로 주문하였고 24,000 ~ 25,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가 다음에 또 간다면 이 메뉴보단 덮밥으로 두 개 가는 게 양이 나을 것 같았어요 라지였는데 스테이크 양이 그리 많지 않았답니다..

 

종각역 맛집 종로 미도인 일일 한정메뉴

 

저희가 사실 관심을 가지고 오픈 시간 전에 도착하여 줄을 서려고 했던 이유는 일일 한정메뉴 때문에 그랬어요! 오전 한정 메뉴와 오후 한정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오전이었기에 오전 한정 메뉴를 보고 갔는데.. 인터넷에선 스테이크 덮밥이 한정 메뉴로 나왔었는데 가보니 바뀌었더라고요..
아마 매일은 아니라도 가끔씩 일일 한정 메뉴가 변경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정 메뉴가 있었던 건 한백 소바!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중앙에 시켜놓고 함께 먹었어요~ 한백 소바 가격이 기억이 잘 안 나는데.. 11,9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소바에 위에 간장 새우 3마리 그리고 튀김과 같은 것들도 여럿 올라가서 잘 먹었어요~ 크기도 꽤나 크더라고요! 제가 대식가라서 다 먹었지만.. 아마 여러분들은 메뉴 하나씩만 드셔도 될 듯합니다 ㅋㅋ (앗 저보다 더 드실 수도…)
소바는 맛이나 비주얼 다 괜찮았지만 일반 소바처럼 얼음이 많은 소바는 아니었어요.. 그래서 스테이크 덮밥 먹으면서 천천히 먹었더니 나중에는 시원함이 덜해지더라고요..
전 끝까지 차가운 소바를 좋아하는데..ㅜㅜ
그 점이 좀 아쉬웠어요..

 

미도인 종로 전반적인 평가

 

저는 한백 소바를 중간에 시켜서 먹었기에 굳이 큐브 스테이크를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으로 갔는데요, 큐브 스테이크는 양념이 많아서 덮밥으로 먹기에 딱 알맞았던 것 같은데 미도인 스테이크 덮밥은 양념이 그리 많지가 않았어요.
그러다 보니 스테이크 맛은 괜찮지만 함께 올라간 야채들과 밥과 함께 먹기엔 약간 싱거운 느낌이 있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스테이크를 시키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큐브 스테이크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대창 스테이크 덮밥 같은 경우가 소스가 매콤해서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약간 어려움이 있을 것 같고, 대창 양념이 키우면서 소스가 강하다 보니 스테이크 덮밥이라기 보단 스테이크가 들어간 대창 볶음 덮밥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스테이크를 주 메인으로 느끼고 싶으신 분은 비추입니다.. 하지만 여럿 분이서 오셔서 여러 음식들을 드실 거라면 중간에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한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백 소바의 경우엔, 한정 메뉴 7그릇 한정이다 보니 한번 먹어볼 메리트는 분명히 있는 것 같아요. 한 테이블 하나이니 그것만 기억하시고요!
하지만 위에 재료들이 여럿 올라갔다 하더라도 메밀 소바에는 약간 과분하게 느껴지는 가격인 감이 있지만, 1인 메뉴로 드시기보단 각각 스테이크 덮밥을 드시고 중간에 두고 먹기엔 깔끔하니 좋습니다! 여럿이서 같이 드시기에 추천드려요!!

이렇게 서울 종각역 종로구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종로] 추천드려봤습니다!

여러분이 저렴하면서 분위기도 어느 정도 있고 친구들에게 국밥을 추천하긴 뭐 할 땐..

함께 스테이크 덮밥 드시러 가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다음 일상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